공지사항

평택도시공사 공영주차장의 공지사항입니다.

공영주차장 서비스 헌장 및 이행기준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평택도시공사 댓글 0건 조회 113회 작성일20-10-27 11:04

본문

실천사항

1. 고객 응대

- 항상 웃는 얼굴로 고객에게 먼저 인사하겠습니다.

- 고객을 나의 가족이라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.

- 고객문의에 대해 다른 업무에 우선하여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
 

2. 전화문의 응대

- 전화를 신속하고 친절하게 받으며, 소속과 이름을 명확하게 밝히겠습니다.

- 담당자 부재중인 경우, 업무를 대신하거나 메모를 꼭 전달하겠습니다.

 

3. 안전 및 환경관리

- 안전하고 편리하게 주차장 이용할 수 있도록 안전 및 시설관리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. 

-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시는 화장실을 청결히 유지하여 사용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. 

- 주차시설물은 주기적으로 점검 및 정비를 실시하겠습니다.

 

4. 청렴한 근무실태 확립

- 주차요금 징수 시에는 징수 금액에 대하여 고객님께 복창을 실시하여 금전관련 착오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
 

이용안내 및 문의 (이용안내 및 요금체계 등)

1. 공영주차장 현황 및 이용안내

- 평택도시공사 공영주차장 홈페이지(http://parking.puc.or.kr 참조)

 

2. 공영주차장 요금체계

- 평택도시공사 공영주차장 홈페이지(http://parking.puc.or.kr 상단 주차요금 안내 참조)

보다 자세한 문의나 기타 불편사항이 있을 시에는 [평택도시공사 교통사업처 주차사업팀 : 031-692-3431~2]로 연락해 주시면 정성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구 분

연 락 처

전화/팩스

Tel : 031-692-3431~2 / Fax : 031-692-3433

우편

) 17725 경기도 평택시 도일유통길 25(도일동) 1층 교통사업처

 

고객협조사항

1. 공영주차장은 시민 모두의 시설이므로 청결하게 사용 부탁드립니다. 

2. 공영주차장내 공회전 및 주차면에서 상행위 등 주차용도를 벗어난 행위를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. 

3. 주차 시 옆 주차선을 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 

4. 주차장 만차 시 이중주차를 하여 타인의 차량통행에 불편을 초래하는 행동을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. 

5. 주차장 근무자들도 고객여러분의 이웃이기에 폭언 및 욕설을 자제 부탁드립니다. 

6. 감면 및 면제 대상 차량은 출차 시 반드시 관련 증빙자료를 제시 부탁드리며, 노외주차장은 차량 출차 시 정산기에 설치된 호출버튼을 누르시거나

   주차관제센터(031-692-3431~2)로 전화하셔서 감면 요청 부탁드립니다. 

7. 차량 출차 시에는 영수증을 받으시고 미 발급 시에는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8. 공영주차장은 카드 전용으로 운영되고 있으니, 현금 결제를 요구하거나 강요하는 근무자가 있다면 즉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댓글목록